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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내눈지아니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30
거너 pvp 이 정도면 할만하네 근데 사냥 쫌 시부레... 화망곡사 1특으로 해달라고 이놈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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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8
전체딜 50%이상 하향하고 TTK 2배이상으로 늘린 후에 cc기의 가치를 높여주세요. 진짜 1년간 엘리온하면서 가장재미없음 유일하게 즐겼던 컨텐츠인 클랜전마저 지략없는 무지성 딜푹찍게임되니까 진짜 현타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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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갱링 | 플라비스
작성일 :
21.12.28
아직도 밸런스 하고 있냐? 대단하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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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타리 바벙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8
캐릭 아이템 귀속 없게 해주세요!!좀!!명예템 거래도 가능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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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7
진짜 게임 개재미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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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사막특전사지니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7
명예 템도 거래가능으로 바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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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사막특전사지니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7
전설+ 처리방안좀 부탁드립니다 볼때마다 눈물이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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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사막특전사지니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7
제련 보상 필요합니다 제련 보상해주세요 룬스톤도 제련하게해주세요 제련 옵션 변경좀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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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타리 황금사자 | 플라비스
작성일 :
21.12.26
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이사기꾼들아제련보상해라고 이 사기꾼들아 룬특성또다처바꾼거보상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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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그리고 방패자리 너프하신거 의도대로 되신거 맞나요?
가장 중요한 속성인 전투 회복량이 절반으로 줄어버렸는데

한계돌파라는 루미너스에 몇십만 몇백만원씩 써서 강화하는 컨텐츠로 돈다빨아먹은지 얼마나됐다고 루미너스를 너프하나요 ㅋㅋㅋ... 틱이주는대신 회복량이라도 유지되면몰라 회복량이 그냥 아예 절반이돼버렸는데
한계돌파에 쓴돈 다 돌려주실거에요? 다른 루미너스로 이전 가능하게 하실건가요? 말없이 캐쉬템 너프하신건데 뭔지아시죠 그거? 모바겜에서도 안합니다 이런짓은 다른루미너스를 상향하고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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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베세르크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곡사1특 화망 돌리도~ 물공통합하고
인벤이랑 창고 쫌 늘려줘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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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현재 밸런스 패치의 문제점 : 스탠딩 스킬이 너무 강력합니다.
본래 엘리온은 cc연계를 활용한 탈기싸움을 주로 하던 게임이었습니다. 슬레이어가 가장 좋은 성능을 보여줬던 이유도 초창기 cc가 아주 강력했기때문이고, 한번의 밸런스 패치 후에는 격검,광풍참이 회피가 힘들면서 cc연계 상황이 아닌 와중에도 너무 강력한 위력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무적기와 생존기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많아서 가장 좋은 성능을 보여줬죠.

그 밸런스 문제를 전 직업으로 확대해버려서 더 큰 문제를 만들어버린게 이번 패치입니다. 생존기는 전체적으로 줄어들고, cc기의 위용은 감소하고 단순히 스탠딩 기술로 딜찍누 페이투윈 게임이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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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예시로 든 스킬들은 대표적인 스탠딩기술을 나열한것이지 밸런스문제는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별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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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그렇게 유저들이 pvp에서 cc기를 선택하게 하여야, 현재 pvp와 pve 데미지가 나뉘어 있지 않은 엘리온에서도 밸런스 패치가 쉬워집니다. 사냥을 위해 선택하는 스킬과 pvp를 위해 선택하는 스킬이 이분화되면 이분화 될수록 어느 한쪽 분야에서 밸런스를 잡기가 쉬워집니다.
현재 슬레이어의 경우 격검 쿨타임 감소가 사냥에서 아주 큰 문제를 끼치고 있습니다. 사냥 효율이 특정 데미지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격검 쿨타임만큼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미스틱의 독충떼도 비슷한 문제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만약 행동 불능 상태 증뎀 pvp 패치가 우선이었다면 사냥 방식을 크게 변화시키지 않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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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행동 불능 상태 추가 데미지가 적용된다면, 현재 어려움을 겪고있는 워로드 유저들에게도 간접적인 상향이 있을 것이고, op무적기나 기동성 스킬을 활용하여 단순히 템으로 적을 찍어누르는 양상도 줄어들 것입니다. 또한 cc를 적중시키고 콤보를 넣어야하니 유저들의 스킬 선택도 cc연계를 활용하는 선택이 될 것이며, 서로의 cc기를 회피하고 카운터치고, 딜링을 위해 스킬을 아끼고 연계에 퍼붓는 정상적인 pvp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혹은 탈기와 행동불능 면역 기술들을 대폭 너프하는 방향도 있습니다.)

답글은 밑에서부터 읽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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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cc기의 중요성을 확대하고 근접캐릭터들이 원거리캐릭터들을 견제할 수단이 필요합니다.
이에 해결책으로 전체적인 스탠딩 딜링 감소와 행동불능 상태에서 추가피해를 제안합니다.
주는 pvp피해를 현재 단계에서 30~50%정도 크게 하향하고, 행동불능 상태의 적을 타격할 시 30~50% 추가 데미지를 주는 형태를 제안합니다.
이렇게 하더라도 현재 상황에서 근접 캐릭터들이 원거리 캐릭터에게 cc기를 적중시키기 훨씬 힘듭니다. 그리고 지양하겠다던 초월 cc기는 유일하게 신캐릭인 아처의 저격에만 붙어있습니다. 지양하겠다고 한 메타를 왜 다시 들고와서 신캐에 넣어주는지 이해는 못하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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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그에반해 슬레이어의 오버딜링 문제는 이번 패치로도 개선이 되지 않았고, 과거 초월기 cc메타에서 불편함을 겪어서 상향했던 부분을 너프하지 않은채로 메타를 바꿔버리니 몇몇 스탠딩 기술들은 선딜도 짧고 후딜도 없고 딜링능력은 괴랄한데 op무적기도 가지고있습니다. 오히려 근접캐릭이 원거리 캐릭터를 견제하고 접근하기 위해서 가지고있어야할 cc기와 생존기는 원거리 캐릭들이 전부 가져갔고, 강력한 탱킹능력을 보여줘야할 워로드는 아무것도 못하고 3초만에 녹아버리고 엘리멘탈리스트는 서리방패 2번감으면서 10초 그 이상을 생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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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핀 김바독 | 알레키스
작성일 :
21.12.26
현재 엘리멘탈리스트의 산산조각,서리난사 / 거너의 고속사격 / 슬레이어의 광풍참,격검 등이 대표적으로 오버밸런스의 스탠딩 기술로 보여집니다. 생존기는 줄어들고 회피와 무적판정마저 많이 사라지고, 그들을 견제하기 위한 cc기는 초월도 사라지고 전부 사라졌습니다. 때문에 워로드가 가장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가장 많은 유저들이 떠나는 직업군이 되었습니다.

워로드는 본래 강력한 cc기로 적을 제압하고, 상대방의 탈기를 다 뺀 상태에서 지속적인 딜링으로 플레이를 하던 캐릭인데, 상대방의 스탠딩 기술은 너무 강력해지고, 나의 생존기는 줄어들고, 내 cc기는 약해져서 안들어가니 캐릭터가 갈곳을 잃은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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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타리 짜정 | 플라비스
작성일 :
21.12.25
거너 초월기좀 어케 해라 엘리 미스틱 둘만의 무적기 준다며 서리방패 키며 ㄴ그냥 과녁이다 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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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온타리 짜정 | 플라비스
작성일 :
21.12.25
거너 초월기좀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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