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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려보자 엘리온 [패치 노트]

엘리온을 살리기 위한 제가 바라는 패치 노트 입니다.


많은 유저 분들의 의견을 모아모아 패치를 바라는 바 입니다.

혹시 더 바라시는 내용이나 건의 사항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1. 아이템이나, 룬스톤 프리셋 

2. 버프 활성화 2줄 추가 버프 사라지지 않게는 못하는거 같으니 2줄만 추가 바랍니다. (왜 패치 안하는건지 모르겠음)

3. 칭호 다양한 활용 (예: 룬스톤 장인 - 룬스톤 합성 성공률 5%상승 및 강화 관련 칭호는 강화 성공률 , 채집 관련은 제작해야 만들수 있는걸 얻을수 있게 한다든가 등등 이것저것 많던데)

4. 제작 및 낚시 제작이나 낚시 한번 끝나면 인벤토리에 낚시대나 제작 재료 여유분 있으면 연속 제작,낚시 가능

5. 월드 퀘스트 활성화 (이벤트용으로 말고 그냥 좀 보상좀 강화 해줘 진짜 사냥터 자리 없으면 할게 없어)

6. 모래 악세 던전 인가? 이것도 안간지 오래되서 이름도 까먹음 이것도 좀 활용좀 해줘 영웅 악세 분해라도 가능하게 해주던가

7. 포획선 퀘스트 보상 강화 및 하늘섬 지역 몬스터 개체수 상향 보상주면 좋지만 적어도 진짜 할일 없을때 수집도감이라도 하게 리젠 속도나 개체수좀 늘려줘

8. 내성 던전 주기적으로 좀 초기화좀 해주라 아니면 상급 초월석좀 쓰게 몇단계 더 만들어주던가 지금 400개 다되어감


도전의 전당

1. 황금 고블린 골드 드랍 추가 및 시간 감소

2. 도전의 악세 ( 적어도 도전의 전당에서 피해량 증가나 피해 감소 정도는 붙어야 저렙 유저라도 쓰지 않겠음? 부케 키우는데 렙 30인데도 저거 줘도 안씀 가져다 버림)

3. 한번이라도 클리어 한 층 SKIP 기능 (매주 똑같은 보상에 똑같은 패턴에 진짜 너무 귀찮아 돌아가시겠어요...보상 강화 안되면 이거라도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PVP

1. 자유 투기장 종료 후 파티 풀리는 현상 수정 (왜 안되는지 모르겠음)

2. 여러 투기장 활용하게 더도 안바라고 3개지 맵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 거너 같은 경우 도망다니면서 싸울수 있게 넓은 맵이라던가 최약채 들도 최대한 사리면서 싸울수 있게 기둥이나 구조물들이 좀더 많다 던가)

3. 아이템 렙차에 의한 주는 피해량 증가 및 감소 시스템 지금 렙차에 대한 주피 감소 및 증가는 있는걸로 아는데 많이 바라는거 아닙니다. 1대맞고 죽을꺼 2대맞고 죽었으면 좋겠어요 조금이라도 약한 사람들은 PVP 흥미를 잃게 되고 차원포탈이나 진영전 쪽에도 흥미를 잃게 됨 그렇다고 아이템 맞추는게 쉬운것도 아닌데 과금유저한테 깔려 죽으니

뭐 똑같은 템렙이라도 명예냐 아니냐에 따라 한두방에 죽긴 하는데 소과금유저는 PVP도맞추랴 PVE도 맞추랴 어중간해져서 이도저도 흥미가 안생김...PVE도 어중간하고 PVP도 어중간하고 지금은 고인물들 뿐이니 어중한하면 그냥 약한거임

4. 빠른 싸움도 좋긴한데 이건 개인적으로... 좀 콤보도 넣고 나도 맞았으면 너도 좀 맞아보고 이런 재미가 있었으면 하는데 한방 두방이면 픽픽 쓰러지고 넉다운 걸리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고 그냥 한방 두방 없는 케릭들은 무조건 보호 48에 체력 작업해서 가야되는 현실이... 


사냥터

1. 신규 사냥터 업데이트, 채널수 증가 힘드시면 몹 분포도나 리젠 시간이라도 손좀 보시면 안될까요?

2. 일반 순풍호 말고 상급 순풍호 나오면 좋겠습니다. 지금 거의 솔로로 자리 차지하고 예약해가면서 기다려서 하는데

 경험치 더 주고 몬스터 좀 쌔게 해서 경험치 닥사라도 할수 있게 됬으면 좋겠네요...파티사냥시 여러사람이 같이 할수도 있고 골드 버는 사냥터도 부족한데 렙업 사냥터도 부족하고

3. 하스지역 마나장벽 지역 골드 수확률 증가 (솔직히 골드 수확에 비해 회수되는 골드가 훨씬 너무커서 쉬는날 내내 사냥해서 강화 한번 도전하면 돈 다날아감...)


차원 포탈

1. 누스가르드 제외 모든 포탈 마나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 증가 (특정 차포 말고 솔직히 갈 이유가 없네요) 

2. 모든 차원포탈 보상 강화 시간 투자 대비...너무 미약함 ㅠㅠ 모래도 2개씩은 더 교환 가능했으면  보상 강화가 어려우면 상급 차원 포탈로 나왔으면 하네요

3. 모든 차원포탈 보상 퀘스트화 하루 3시간 숙제 하기도 벅찬데 1시간 내내 닥사해야 보상을 얻을수 있는게 직장인으로써는 너무 힘드네요 일주일에 3시간도 못써요

차원 포탈 당 20분 정도 소요해서 퀘스트로 보상을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1시간씩 닥사 해야 얻을수 있는건 마나경험치나 골드 만으로 충분 하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차원포탈은 보스잡아서 아이템도 얻고 좋겠지만

4. 용의 정원 - 불만 없음 할만함 

   오딘의 하늘섬 - 보상좀... 더 줬으면

   검은 기계분지 - 몹 리젠속도 상향, 몬스터 밀집도 상향 조정 순풍호 없으면 여기라도 가게...상시오픈도...

   모래폭풍 협곡 - 사람이 없어도 채널 3개 상시 유지 되었으면... 

   누스가르드 - 불만 없음 시간 있는사람들은 골드 파밍도 하고 전 시간 없어서 잘 못가지만

5. 주간 차포 보상 강화 

6. 추방자의 섬 - 채널 3개 상시유지... 욕심이려나 2개만이라도 상시 유지 해줬으면 

   망령 수도원 - 여기도... 2개씩은 더 교환 가능했으면..

   버려진 지하 사원 - 여긴 항상 갈때마다 불만이 많긴한데 적진영보다 같은 진영에서 빼먹는게 더많음 보스 3개먹으면 많이 먹는거임...이건 어쩔수 없으려나

   혼돈의 요새 - 딱히 불만은 없는데 몹 분포도나 리젠시간 상향 해주셨으면 합니다. 버려진 지하사원하고 같이 열릴때도 있고 용정도 가야하는데 시간 너무 잡아먹어서 처음 보스

                   뜬거만 잡고 나오는 경우가 많네요

  얼어 붙은 도시 - 보스만 잡으러 가는 곳 저거 퀘스트 보상좀 강화 시급 하다고 생각 합니다. 나름 쓸만한거 구한다 쳐도 1년은 퀘스트만 해야 ... 아니다 그거도 쓸모 없겠다 전설 ++

                      하나도 못만들겠네요...딱히 계산 해보진 않았는데 아무튼 1년해도 쓸모 없을듯

7. 운영진 의도 대로 진영전의 활성화를 바란다면 자잘한 밸런스 패치나 차포 내 PVP시 수리 비용 절빈 이하로 감소 및 모든 차포에서 유저 3명 잡을시 좋은 보상 하나 있으면 좋을꺼 같네요 명점 5점 이상 먹기보다 -명점이 훨씬 많은데 수리비용도 많이 들고 딱히 이럴바에 피하고 말지라는 생각이 더 많이 듬...


기타 등등

1. 부위별 특정 불필요한 옵션 삭제 무기에서 회피도는 영원히 삭제 아이템 강화,승급에 대한 스트레스 감소

(무기에 회피도 붙어있는 게임은 진짜 난생 처음임 컨셉인가 이것도? 활용 하라고 하기에는 회피도 너프 겁나 하는걸로 봐선 그냥 유저들 고통 주고 돈벌려고 만든거같은데 이것만 없었어도 유저 1000명 이상은 살아있을듯)

2. 위에 언급한 골드 획득량 강화가 게임 경제에 영향을 끼칠 까봐 쉽게 못하시는거 같아서 한마디 하자면 골드 소모량이 게임경제에 너무 큰 영향을 끼치네요

  아이템 옵션에 대한 스트레스도 심한데 강화에 대한 스트레스도 심하고 골드는 너무 부족하고 골드 획득량 강화와 차포 보상 강화를 통해 불안정한 강화석, 전설 초기화권 등등 

  활발한 강화로 지금과 큰차이는 없을꺼 같구요 골드 획득량이 증가함에 따라 기어 가격도 오르고 루비로 기어 사는사람들도 많아 질꺼고 루비로 기어 사는사람이 많아지는 만큼

  루비 이벤트 아이템들 가격도 조금 내리시고 운영진도 돈벌고 유저들도 좋고

3. 마나각성 시스템 지금 케릭터들이 가진 스킬의 3분의1도 활용 못하고 있다고 봅니다. 다양한 스킬 활용과 다양한 메타를 할수 있도록 다음 시즌 마나 각성때 잘 부탁 드립니다.

  PVP가 주가 되는 게임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고 큰 재미를 차지하는 부분인데 마나각성을 뒤집어 엎으라는 말은 아니구요 예전에 빛구슬에서 독충때 미스틱 메타 바뀌고 미스틱

  절반이 접었잖아요? 지금 시스템 어느정도 유지하되 다양한 마나각성 트리를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쪽으로도 많이 이용해보게 마나 각성 포인트 추가적으로 더 주셧으면 해요

  다양한 메타로인해 다양한 루미너스도 사용이 되고


마지막으로 지금 쓸모 없는것들 안쓰는것들 안쓰이는 컨텐츠 안쓰이는 던전 활용 잘 못하는 것들이 너무 많아요 루미너스도 그렇고 저런 작은 것들도 잘 신경 써주셔야 됩니다.

저런것들이 많이 보이는데 새로운걸 내놓고 새로운게 생기고 루비상점에서는 팔기만하고 돈에 환장한 사람들로 밖에 안보여요

여러 메타가 많이 생기고 루미너스도 활용도 높아지고 안쓰이는 컨텐츠들이 많이 활용되고 보상도 강화 되고 했으면 어차피 살사람들은 루비상점에서 다 구매 했을거고 적어도 회사 이미지는 제2의 넥슨,넷마블이다 라는 느낌은 덜 들었을꺼 같네요 아 그리고 강화 지원 상점인가? 전설 초기화권 솔직히 250만 골드에 파는거 너무 비싸다고 생각 합니다...ㅡㅡ;;

그게 기준이 되어서 경매장에서도 더 비싸게 팔지만 솔직히 강화 성공률 대비 저 가격은 선 넘었다고 생각 합니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 이지만... 모래 차포에서도 1시간 해서 전설초기화 1개면 지금은 저거라도 어디야 하고 가끔 갈때도 있긴한데... 시간 낭비느낌이 훨씬 강한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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