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재채널 삭제 후 대응방안 (요즘 작업장 케릭들 동꼽 사냥터)
> 고인물들은 렙업이나 골드 수급 등은 차포, 저항, 욕망, 기궁 등으로 가능하지만 초보자(즉, 신규)를 위한 사냥터는 필요함.
올가미 사냥터를 개선...
1) 올가미 골드 수급 %를 비슷하게 또는 고렙 난이도에서 3~50% 정도 차이나도록하고 경험치는 동일하게 변경.
- 최상위가 130만~ 180만 골드 정도까지 버는걸로 아는데 초보자용에서도 60~80만 정도 벌게끔 해줘야 신규 유저 유입이 가능해 보임.
- 사실 템 현질 안하더라고 따로 할게 많음. (루미너스, 별자리, 펫 등등)
2) 현재 난이도 구분은 삭제하고 초보자용, 숙련자용 이런식으로 유지. (숙련자에서도 적중때문에 분리하지말고 500정도로 통일?)
- 너무 초반부터 템 / 골드 현질해서 유입하게 하려면 꺼려지게됨.
3) 렙제 40~48 이하는 올가미에서 템렙에 영향없이 사냥이 가능하도록 변경 필요. (시간은 현재 시간량 유지)
- 초보자용은 적중이랑 기본 제공템으로도 사냥이 가능하도록 변경. (적중도 개념 X)
- 초보자 사냥터에 드랍되는 아이템은 대부분 귀속으로 변경. (작업장 돈벌이용 안되게)
- 레벨을 유지해 있으려는 작업장이 있을수 있으니 레벨제한이하까지는 경험치 하락 삭제.
위에는 제가 생각해본건데.. 좋은 의견들 가지고 계시면 댓글 ㄱㄱ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