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리온입니다.
고객센터 1:1 문의 접수가 불가능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문의 접수가 가능하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페이지 접속 불가 현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신속하게 문제를 수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온입니다.
고객센터 1:1 문의 접수가 불가능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문의 접수가 가능하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페이지 접속 불가 현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신속하게 문제를 수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게임 시작을 위한 1회성 본인 인증으로 접속 위치가 변경되면 재 인증이 필요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