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포터즈 여러분.
엘리온에서는 더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을 위해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대한 수정하고자 합니다.
혹여 게임 설치 후 실행 시 에러코드가 발생하며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나타나면
번거로우시더라도 Log 파일과 DxDiag 파일을 첨부하여 1:1 문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 주신 파일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용도로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Log 파일과 DxDiag 파일 첨부 방법
- 클라이언트 Log 파일 첨부 방법
1. 설치 폴더 내 Log 폴더 압축
(기본 경로 : C:\Daum Games\Elyon\Logs)
2. 고객센터 접수 시 Log 폴더 압축 파일 첨부
※ 다른 드라이브나 다른 폴더에 설치하셨다면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 Dxdiag 파일 첨부 방법
1. 실행(윈도우 키 + R) 창에서 dxdiag 입력 후 엔터
2. [시스템] 탭에서 [모든 정보 저장] - [DxDiag 저장]
3. [고객센터 1:1 문의] 접수 시 DxDiag 파일 첨부
※ 오류가 발생되었을 때의 스크린샷을 저장하신 경우 함께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사전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